친환경 에너지 팁으로 친환경적이 되십시오.

2020. 7. 20. 20:27카테고리 없음


친환경 에너지 팁으로 친환경적이 되십시오.




집을 운영하는데 사용되는 자원을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줄이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약간의 크고 작은 변화들을 결합하면, 당신은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읽고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당신의 난방을 태양열로 바꾸면 당신의 물, 욕조, 수영장을 데우는 가격을 낮출 수 있다.


물을 데우기 위해 가스나 전기를 사용하는 것은 효율적이지 않다.


그러나 태양열 온수기는 태양을 이용하여 물을 편안하게 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인다.


당신은 이 기술의 일부 설치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태양열 온수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들은 당신의 물을 효율적으로 데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지역에서 추운 날씨가 결코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집으로 물을 보내기 전에 태양열 히터를 통해 물을 순환시키는 시스템을 생각해보라.


온수 사용량이 과도하거나 날씨가 흐릴 경우 일반 온수기를 두는 것이 여전히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뜨거운 물의 비용을 줄이고 싶다면,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라.


태양열 온수기를 생각해 보십시오.


직접순환시스템과 간접순환시스템이 있다.


겨울에 자주 얼어버리는 파이프가 있다면 간접적인 선택이 가장 좋다.




에너지 마그네틱 용수 가열 탱크를 더 푸르고 탱크가 없는 품종으로 교체하십시오.


물을 데우는 데 에너지가 필요한 반면, 그들은 적은 양의 물을 데우는 데 적은 양의 에너지만 필요로 한다.


뜨거운 물로 수도꼭지 한 개만 공급할 수 있는 무탱크 난방기도 있지만, 온 집안을 공급하는 모델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녹색으로 가는 임무를 맡고 있다면, 겨울 동안 전기 히터를 끄거나 아주 낮은 곳에 두는 것부터 시작하라.


당신은 당신의 생활 공간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따뜻한 옷에 투자하고 벽난로나 펠릿 난로를 이용할 수 있다.


수면 시간 동안 더 차가운 공기를 들이마시면 기도가 건조해질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호흡이 더 좋아질 것이다.




수동태양광과 능동태양광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능동전력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장되는 전력이며 수동적인 전력은 전력을 저장하기 위해 값비싼 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능동전력은 태양열 패널 설치, 전지, 기계시스템이 필요하다.


수동태양광 발전은 단순히 태양을 이용하여 집에 열을 가할 수 있도록 벽에 열 에너지를 보관하는 것이다.




집에 있는 불을 좀 줄여라.


조금 쌀쌀하다면 스웨터나 스웨터를 입어라.


열을 필요 이상으로 높이면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게 된다.




매일의 많은 일들을 돌보기 위해 카풀을 시작하라.


단순히 출퇴근을 위한 선택사항으로만 생각하지 마라.


다른 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여러분이 교대로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줄 수 있도록 카풀 일정을 잡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가까운 친구나 가족이라면, 함께 음식 쇼핑을 하고 교대로 운전해라.




새로운 가전 제품을 구입하고 있다면 에너지 스타 등급이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Energy Star 등급 어플라이언스는 이전 등급이 아닌 어플라이언스보다 눈에 띄게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도록 보장된다.


프리지나 냉동기와 같은 가전제품은 에너지를 최대 20% 적게 사용할 수 있고 세탁기는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다.




방을 나갈 때는 불을 꺼라.


이것은 에너지 절약의 진정한 시도다.


여러분은 단순히 불을 끄는 것을 포인트로 삼음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에너지 절약의 양에 놀랄지도 모른다.


게다가, 그것은 전기 소비를 줄인다.




상식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사용하지 않을 때 전등, 기계, 다른 전자제품을 끄지 않는다.


이 간단한 행동은 누구에게나 매달 청구서에 대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무엇을 해야 할지 미리 생각하고,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은 모두 끄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라.




이 가이드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참고하여 이러한 팁을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에너지 비용을 떨어뜨리는 가장 쉬운 방법이고,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에너지 수요를 줄이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머지 않아, 여러분은 가장 푸른 집들 중 하나를 주변에 갖게 될 것이다!